1. 형식명칭 표기문제
F-5A나 KF-5E에는 뒤에 S를 붙이지 않았으니, 국가표기가 아니라 오타일거라 생각되는군요.

F-4DS → F-4D
F-4ES → F-4E

AB-37 → A-37B
2. 모델링 재활용 참 좋아하는것 같은데... F-5A와 F-5E, F-4D와 F-4E의 차이가 도장뿐이라니 이게 뭔 짓인가요?

이렇게 기수가 길고, 기수 하면엔 발칸포용 패어링 달아두고 이게 F-4D라고요?


위가 F-4D, 아래가 F-4E 기수에 주목.

게다가 F-5A가 왜 F-5E의 LEX를 달고있는지 모르겠습니다.

그리스공군 F-5A 주익 전면과 동체와의 연결부에 주목.
사진출처: http://commons.wikimedia.org/wiki/File:10577_Northrop_F-5A_pole-mounted_in_the_city_at_the_Ekthesiako_Kentro_Lamias.jpg

캐나다공군 CF-116 주익 전면과 동체와의 연결부에 주목.
사진출처: http://data6.primeportal.net/hangar/daryl_nightingale/cf-116_freedom_fighter/images/cf-116_freedom_fighter_09_of_72.jpg
Ps: 용팔이(A-37B)모델링 고증도 틀린 점이 있지만 넘어갑니다.

Ps2: F-5 LEX 문제는 공지전부터 나온 CF-116, F-5A도 가지고 있는 문제라는게... (담배)
Ps3: '뭐... 이까짓거'하고 넘어가도 됩니다만... 자꾸 눈에 밟히네요.(줄담배)
덧글
근데 F-4는 진짜 너무했네요 ㅡㅡ
디테일을 생략해버리는(F-4E 익전슬랫, 윙팬스)건 그냥 넘어가겠는데, 돌려막기는 좀...